지난 10월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베트남 나트랑으로의 여행을 준비하며 가장 신경 썼던 것은 숙소 선택이었어요. 나트랑 시내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교통과 함께 아름다운 바다 뷰를 제공하는 숙소를 찾다 보니, 하바나 호텔 디럭스 씨뷰 트윈룸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고민하다가 아름다운 뷰 사진에 매료되어 호텔을 예약했었는데, 결과적으로 탁 트인 바다 전망과 합리적인 가격, 5성급 호텔의 고급스러운 시설 덕분에 훌륭한 선택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나트랑 5성급 호텔 하바나 호텔 디럭스 씨뷰 트윈에 대한 리뷰와 함께 호텔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성급 하바나 호텔 디럭스 씨뷰 트윈, 나트랑 시내 최고의 위치와 뷰
하바나 호텔은 나트랑 시내 해변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시내 한가운데 자리 잡고 있어서 주요 관광지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특히 해변으로 건너가기 아주 편리해 해변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호텔 1층 로비에서 밖으로 나가면 해변으로 바로 연결되는 통로를 이용할 수 있어서 해변으로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도 추천할 만한 장소입니다.
하바나 호텔에 도착해 로비에 들어서니 5성급 호텔다운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 넓고 깔끔하게 정돈된 로비에는 편안한 휴식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택시나 투어 가이드를 기다리며 쉴 수 있는 점도 좋았어요. 로비에는 카페와 상점도 있어서, 여행 중 간단히 커피를 마시거나 기념품을 살 수 있는 편리함도 있었습니다.
하바나호텔 가격 정보
저는 여행 중 3박을 하바나호텔에 머물렀습니다. 여행 한 달 전 아고다를 통해 예약했는데, 가격이 3박에 약 16만 원으로, 1박 기준으로 한화 5만 원가량이었습니다.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5성급 호텔의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무척 저렴했으며, 객실 또한 넓은 편이라 가족 단위 관광객에게도 추천할 만한 곳이었습니다.
하바나호텔 체크인과 체크아웃 정보
하바나 호텔의 체크인 시간은 오후 2시, 체크아웃은 정오 12시입니다. 체크인 전이나 체크아웃 후에도 캐리어 보관이 가능하여 이동 시간 조정이 필요한 여행객에게 아주 유용했습니다. 또한 한국어를 구사할 수 있는 직원이 있어 편하게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진행할 수 있었고, 대부분의 직원들이 영어도 잘 소통해주어 불편함 없이 머물렀습니다. 호텔에서는 한화와 달러로도 베트남 동 환전이 가능해 현지에서 필요한 금액을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객실 리뷰: 디럭스 씨뷰 트윈룸의 넓은 공간과 아름다운 바다 뷰
제가 배정받은 객실은 41층 중 33층에 위치한 디럭스 씨뷰 트윈룸이었어요. 룸에 들어서자마자 바다 전망이 눈에 들어오면서, 높은 층에서만 볼 수 있는 탁 트인 시원한 풍경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바다 전망을 보며 쉴 수 있는 베드형 소파도 준비되어 있어서, 저녁에는 그곳에 누워 나트랑의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객실은 넉넉한 크기의 트윈 침대가 구비되어 있으며, 침구도 푹신하고 깔끔해 숙면을 취하기에 좋았어요. 연박을 할 경우, 객실 청소는 입구 쪽 버튼을 눌러 요청할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욕실 공간도 넉넉해서 씻거나 준비를 하는 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어요. 특히, 욕조와 샤워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한층 더 편리했으며, 블라인드로 욕조 부분을 가릴 수 있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기본적인 어메니티는 샴푸, 바디워시, 칫솔, 치약 등이 제공되며, 드라이기와 스탠드 조명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넉넉한 옷장이 입구 쪽에 있어 옷을 정리하기에도 편리하고, 샤워가운과 객실 전용 슬리퍼도 준비되어 있어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무료 생수 2병이 제공되며, 냉장고에는 유료 생수와 위스키, 간단한 간식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침대 옆 스위치로 객실 내 조명을 조절할 수 있어 불편함 없이 숙박을 즐길 수 있었고, 조식을 먹으러 갈 때 신을 수 있는 슬리퍼도 있어서 객실에서의 생활이 편리하게 느껴졌습니다.
하바나 호텔의 장점 요약
하바나 호텔은 아름다운 해변가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있을 뿐만 아니라, 내부 시설과 서비스가 모두 5성급에 걸맞은 수준이었습니다. 또한, 객실에서 바라보는 바다 뷰가 무척 아름다웠고, 바다 건너로 보이는 빈원더스 놀이동산 일대의 모습은 야경으로 즐기기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무엇보다도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시설과 서비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었던 점이 가장 큰 장점이었습니다.
편안한 숙박 덕분에 나트랑에서 보냈던 며칠이 더욱 좋은 기억으로 남게 되었습니다. 베트남 나트랑을 방문하실 계획이 있다면 하바나 호텔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